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자주하는 질문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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번호 제목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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Q결제안내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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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. 카드 결제
   
    상품 구매시 결제방법 중 신용카드를 선택하신 후 카드결제 팝업에서 사용하실 카드로 결제하시
   
    면 됩니다. 
   
    카드로 결제하신 금액은 세금계산서 발행이 되지 않으며, 부가세법 시행령 제57조 2항에 의해 
   
    온라인 신용카드 매출전표도 매입세금계산서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.
   
    (단, 사업자등록이 되어있는 본인카드를 사용하셔야 합니다.)        
 
 2. 무통장 입금
 
    상품 구매시 결제방법 중 무통장입금을 선택하신 후 인터넷뱅킹이나 텔레뱅킹 혹은
   
    가까운 은행에서 직접 입금하시면 됩니다. 
 
    주문시 입력한  입금자명과 실제 입금자명은 반드시 일치하여야 하며, 실입금자명이 다를경우 
   
    배송지연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. (부득이한 경우 콜센터로 연락바랍니다.)
 
    세금계산서 발행이 가능하며 당월 총주문금액은 익월 10일경에 전자세금계산서로 메일 발송됩니다 .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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Q반품 및 교환안내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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A

 

오주문 :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오주문으로 상품이 배송된 경우 상품 수령후 3일 이내에 고객센터 또는 올케이스 게시판에 접수신청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고객님이 택배비를 부담하시고 반품 하여야 함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본사에 상품 입고 확인 후 처리가능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급하게 상품의 교환을원하실 때에는 왕복 택배배 고객님 부담

 


오배송 :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오배송으로 상품이 배송된 경우 상품 수령후 3일 이내에 고객센터 또는 올케이스 게시판에 접수신청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콜센터에서 물류센터에 확인 한 후 고객과 연락후 처리진행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오배송된 상품은 택배로 반송가능

 


불량 :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상품에 불량이 있을 경우 고객센터 또는 올케이스 게시판에 접수신청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택배로 상품을 수령 한 후 본사에 상품입고 확인후 처리진행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고객님이 원할 경우 다음 주문건에 동봉 발송가능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불량제품은 동일한 상품, 동일한 기종으로 1:1 교환을 원칙으로 하며 적립금으로도 전환이 가능함

 

 

 

교환 및 반품 불가사유 : 오주문이나 오배송의 경우 3일 이내에 고객센터나 올케이스 게시판에 접수 신청이 안된 경우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매장에서 판매하다 남은 재고의 경우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고객님의 책임 있는 사유로 제품의 멸실 또는 훼손이 된 경우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고객님의 전부 또는 일부 사용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감소한 경우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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